Monday 12 February 2018

사향 스톡 옵션


Elon Musk는 Tesla로부터 16 억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Elon Musk는 Tesla Motors (tsla)의 CEO로서 2022 년 목표의 약 절반을 훌륭하게 달성했습니다.


불과 5 년 만에 Musk는 2012 년 주식 계획에 포함 된 20 가지 결합 된 목표 중 12 가지를 달성했습니다. 성취로 인해 최고 경영자는 16 억 달러 상당의 스톡 옵션을받을 수 있었지만 아직까지 받아 들여지지 않은 연봉이 4 만 달러를 훨씬 넘습니다.


머스크의 임원급 계획은 특정 자동차 프로토 타입을 완성하거나 시가 총액 목표를 수십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등 운영 목표를 쌍으로하여 회사의 주식 시장 가치에 지속적으로 40 억 달러를 추가합니다. 사향이 각 유형의 이정표 중 하나를 달성 할 때마다 총 527 만 주 중 10 분의 1이 주당 31.17 달러의 가격으로 예약됩니다.


최근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 한 자료에 따르면 Musk는 빠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PayPal (pypl)과 SpaceX 설립자는 목표가 설정되었을 때 회사의 주식 시장 가치가 40 억 달러에서 3400 억 달러로 급상승함에 따라 테슬라의 시가 총액 목표 7 개를 실현했습니다. (그는 3 개의 시가 총액 목표를 남겨두고 432 억 달러로 늘렸다.) Musk은 10 개의 운영 목표 중 5 개를 착수했다.


SEC 제출 서류 (굵게 표시된 것은 완료 되었음) :


• 모델 X 알파 프로토 타입의 성공적인 완성.


• 모델 X 베타 프로토 타입의 성공적인 완성.


• 첫 번째 모델 X 생산 차량 완성.


• 모델 3 알파 프로토 타입의 성공적인 완성.


• 모델 3 베타 프로토 타입의 성공적인 완성.


• 첫 번째 모델 3 생산 차량 완성.


4 분기 연속 30 % 이상의 매출 총 이익률;


• 10 만대의 자동차 생산량 집계;


• 20 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집계. 과.


• 30 만 대의 차량을 생산합니다.


& nbsp; 2012 년 CEO 보조금이 만들어 졌을 때 많은 필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려웠습니다. & # 8221; 회사는 4 월 15 일 제출 서류에 썼다.


테슬라 재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테슬라는 포춘의 발언 요청에 즉각적인 답변을하지 않았지만 코비 브루클린 대변인은 블룸버그 통신에 테슬라가이 사건을 공식적인 논평으로 간주한다고 말했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엘론 사향은 테슬라에 재투자됩니다.


Elon Musk의 Tesla Motors는 CEO 겸 공동 창업자가 Palo Alto 전기 자동차 회사에 상당한 재투자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lon Musk의 Tesla Motors는 CEO 겸 공동 창립자가 Palo Alto 전기 자동차 회사에 상당한 재투자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Jack Plunkett / AP)


테슬라 (Tesla)의 엘론 머스크 (Elon Musk) CEO는 532,000 개의 스톡 옵션을 주식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회사 대변인은 사기꾼이 주식 가격을 주당 약 7 달러로 책정 한 주식 옵션을 행사하여 현재 192 달러로 거래되고 있다고 밝혔다.


& quot; 이번 주 Elon은 테슬라에 대한 투자를 늘렸다. & quot; 고 밝혔다. 그는 현재 주가가 약 1 억 달러 인 532,000 개의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보유했다. "


회사는 금요일 시장이 폐쇄 된 후 발표했다. 테슬라는 4 월 4 일 수입을 2 월 10 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Musk는 Palo Alto 전기 자동차 회사에서 2,900 만주 (약 22 %)를 소유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사향이 "5 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다고 말했다. 그는 옵션을 행사할 세금을 부과하고 "주식을 팔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회사의 새로운 모델 X에 대한 $ 100,000 플러스 가격표에 놀라는 장래의 테슬라 구매자들에게 마음을 가져라. 당신은 2 만 5 천 달러의 세금 감면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다.


테슬라는 팔콘 날개가 달린 모든 전기 SUV가 총 차량 중량으로 인해 연방 세금을받을 수 있다는 보고서를 확인했다.


회사의 새로운 모델 X에 대한 $ 100,000 플러스 가격표에 놀라는 장래의 테슬라 구매자들에게 마음을 가져라. 당신은 2 만 5 천 달러의 세금 감면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다.


테슬라는 팔콘 날개가 달린 모든 전기 SUV가 총 차량 중량으로 인해 연방 세금을받을 수 있다는 보고서를 확인했다.


타이밍이 좋다. 자동차 세계와 많은 테슬라 선불 고객이 높은 기대를 모으고있는 모델 X 갈매기 날개 SUV의 배달을 기다리고 있으며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있는 모델 3,500 달러 세단의 생산에 대한 소식을 듣고 테슬라 주가는 50 달러 하락했다. 12 월 말에는 240 달러가 넘는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테슬라 직원들에게 누출 사고를 제기한다. 포드 / GM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사고율이 낮으며, 새로운 & # 8217; 롤러 코스터 & # 8217;


- 2017 년 2 월 24 일 오전 10시 13 분.


모델 3의 생산 확장 중에 테슬라의 인력을 노조 화하기위한 새로운 노력에 따라 노조에 대한 지원을 얻기 위해 프리몬트 공장의 근로자 보상 및 조건에 대한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의 이러한 행동은 수년간 공장을 노조화하려는 UAW (United Auto Workers)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스크는 지난주에 그 주장을 조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제 조사를 완료하고 Electrek가 얻은 모든 직원에게 다음과 같은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The Musk는 원본 블로그 게시물의 주요 요구 사항 인 안전, 긴 근무 시간 및 보상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 다른 범주 인 Fun & # 8221;을 추가했습니다. CEO는 더 재미있는 것들을 약속합니다. & # 8221; 회사가 수익성있게되기 때문에 그는 심지어 테슬라 전기 포드 카 롤러 코스터의 아이디어를 되찾았다. 프레 몬트 캠퍼스 주변 여행에 사용됩니다.


그때 농담처럼 들렸지 만, 이제는 농담이 더 진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재미있는 것입니다. Musk는 처음에 근로자 보상 및 안전에 관한보다 심각한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Musk의 조사 결과는 Tesla의 총 기록 가능 사고율 (TRIR)이 업계 평균 인 6.7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3.3 & # 8221; 근로자 보상은 $ 70,000 ~ $ 100,000입니다. & # 8221; 스톡 옵션을 고려할 때 업계보다 높습니다.


지난 밤 늦게 모든 테슬라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테슬라가 21 세기의 위대한 기업 중 하나가되고 가능한 한 안전하고 공정하며 재미있는 환경을 갖추어야합니다. 나에게 매일 매일 일하기를 고대한다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공정하고 공정한 회사가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청정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의 도래를 가속화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리에 대항하는 힘은 많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데비드가 6 인치 인 경우에 이것은 David vs Goliath입니다! 똑똑하고, 빠르며, 긴밀히 통합 된 팀으로 잘 작동하는 경우에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시작된 자동차 창업사의 역사를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수십 명이 파산했고 테슬라와 포드는 두 명만있었습니다. 우리에 대해 강하게 반대하는 확률에도 불구하고, 당신에 대한 나의 믿음은 왜 우리가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 하는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임무를 공유하지 않고 UAW를 홍보하는 최근 블로그 게시물을 읽었을 때, 그리고 직원들에게서 얻은 돈이 회비로 지불 할 수있는 거대한 자동차 회사에 진정으로 충성하는 UAW를 읽으면서 나는 너무 혼란 스러웠습니다. 테슬라에서 나왔다.


그들이 의지 한 전술은 사실이 아니거나 틀린 것이다. 나는 그들의 밑에있는 공격을 다룰 것이다. 이 토론은 프레 몬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 원칙은 전 세계의 모든 테슬라 시설에 적용됩니다.


다른 것보다 먼저 오는 직장 문제는 안전합니다. 당신의 건강이 없다면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크기와 불운으로 인해 직원이 30,000 명이 넘는 회사에서는 항상 부상을 당할 것이지만 우리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부상을 최대한 줄이고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공장이 될 것입니다. 테슬라 임원진과 나는이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의 블로그 포스트에서 안전성 주장에 특히 골머리를 앓았다. "몇 달 전에 직장 팀원 8 명 중 6 명이 동시에 여러 가지 업무 관련 문제로 인해 의료 휴가를 마쳤습니다. 부상. 나는 인체 공학이 공장의 다른 영역에서 훨씬 더 심각하다고 들었다. "


분명히 이것은 사실 일 수 없다. 그의 팀 중 3/4이 갑자기 의료 휴가를 떠나면 우리는 공장의 그 부분을 운영 할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다른 부서에서 상황이 더욱 악화된다면 공장의 80 % 이상이 부상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생산량이 거의 줄어들어 주차장이 거의 비어있게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 반대 * 문제가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더 많은 주차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속도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잘 만하면 우리 지독한 BART 기차 역은 모든 지옥이 끝나기 전에 열릴 것이다!


이 주장을 살펴본 후, 이 개인 팀에게는 사실이 아니었을뿐만 아니라 공장의 수백 개 팀 중 누구에게도 사실이 아닙니다.


즉, 초과 근무 시간을 줄이고 안전을 개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수천 명의 추가 팀원을 고용하여 모든 사람의 부담을 줄인 세 번째 교대를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5 년 전 프리 몬트에서 테슬라를 생산 한 이래로 공장을 담당하는 보건 안전 전문가가 근무하고 있으며 운영 책임자와 정기 안전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공장의 대부분의 부상은 본질적으로 인체 공학적이기 때문에 우리는이 문제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춘 인체 공학 부서를 운영합니다.


최종 결과는 1 월 1 일 이후 우리의 총 기록 가능한 사고율 (TRIR)이 3.3 이하로 산업 평균 인 6.7 %보다 낮습니다.


물론, 목표는 인간에 의한 부상을 0에 가깝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개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 문제 또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있는 경우 관리자, 안전 담당자 또는 HR 파트너에게 알려주십시오. 또한 Integrity Hotline을 통해 익명의 메모를 보낼 수도 있고 (회사에서 알게되는 모든 문제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또는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에서는 모든 사람이 회사의 소유자가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입니다. 그래서 다른 자동차 회사와 달리 모든 사람에게 주식이 주어지고 직원 주식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인과 비교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게됩니다. 작년에 주식형 교부금이 크게 증가했으며, 모델 3이 대량 생산되면 올해 말에 다시 발생합니다.


아래 차트는 GM, Ford 및 Fiat Chrysler (FCA)에서 동일한 기간 동안받은 총 보상 대비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된 테슬라 제작 팀원이받은 총 보상을 대조합니다. 그것이 새로운 고용 평등 부여의 가득 기간이기 때문에 4 년 기간이 사용됩니다. 나는 앞으로 4 년 동안의 지분 이득이 비슷할 것이라고 믿는다. 아래에 나와 있듯이 테슬라 팀원은 다른 미국 자동차 회사 직원보다 총 보상액이 7 만 ~ 10 만 달러가 더 많이 듭니다!


UAW 블로그에서 제기 된 또 다른 문제점은 근무 시간이었습니다. 첫째, 나는 우리 회사의 성공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 시간들은 당신, 당신의 가족, 그리고 회사에 중요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에게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속도는 지속 가능해야합니다. 이것이 제 3의 교대가 설립 된 이유이며 공장에서 여러 팀의 의견을 바탕으로 대체 근무 일정을 만든 이유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올해 생산 팀 구성원이 근무하는 평균 시간은 약 43 시간입니다. 시간외 근무 시간의 비율은 작년에 우리가 모델 X에 대한 비율을 달성하는 힘든 시간 이후 거의 50 % 감소했습니다. 이는 아마 역사상 가장 힘든 자동차입니다. 놀라운 성과! 또한 교훈을 얻었 기 때문에 Model 3은 제작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우리가 수익성있는 회사가되는 데 더 가까워 질수록 우리는 점점 더 재미있는 일을 감당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회사 토크에서 언급했듯이 올해 말에 모델 3이 대량 생산에 도달하면 정말 놀라운 파티를 개최하게됩니다. 공장 주위에 흩어져있는 무료 냉동 요구르트가 서있는 것처럼 약간의 것들이있을 것이고, 개인적으로 좋아할 것입니다 : Tesla 전기 포드 카 롤러 코스터 (옵션 루프는 루프 경로가 있습니다!)는 빠르고 재미있는 여행을 가능하게합니다. 우리 프리 몬트 캠퍼스에서 공장 입 / 출고와 모든 주차장 연결. 그것은 미친 좋은 얻을거야


모든 노력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놀라운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함께 일할 것을 기대합니다!


테슬라.


Tesla는 운송 및 에너지 회사입니다. Tesla Motors & # 039;에서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테슬라 에너지 (Tesla Energy & # 039; Tesla Energy & # 039; 분할.


테슬라 프레 몬트.


저자에 관하여.


프레드 램버트.


Fred는 Electrek의 편집장 겸 메인 작가입니다.


트위터 (DMs open) 또는 fred9to5mac를 통해 팁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레드 램버트가 좋아하는 장비.


무료 Tesla Supercharger 액세스.


Juicebox EV 충전기.


Electrek Podcast : Tesla Model 3 배송 주간, Powerpac.


테슬라가 이정표를 세우면서 14 억 달러에 이르는 사향


퀵 테이크 (QuickTake) :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가장자리에 서 있습니다.


테슬라 (Tesla Inc.)의 엘론 머스크 (Elon Musk)와 자동차 회사의 억만 장 최고 경영자 (CEO)를위한 추정 된 14 억 달러의 횡재 사이에 단지 6 개의 남은 마일스톤이있다.


목요일 제기 된 성명서에 따르면, 2012 년 테슬라 운영 및 시장 가치 목표에 연계 된 527 만개의 스톡 옵션을 수여받은 무스크 (Musk)는 작년에 당시 5 개에서 지금까지 10 개 운영 목표 중 6 개를 달성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또한 지난해 7 개에서 10 개 시장 가치 획기적인 목표 중 8 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향은 지불금을 촉발시키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2022 년까지 있지만, 회사가 예정보다 빨리 목표를 달성하면 더 빨리 옵션으로 현금을 낼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계산에 따르면, 목요일 현재 약 14 억 달러의 가치가있다. 그것은 명목상의 급여를 결코 받아 본 적이없는 수수께끼 같은 테슬라 (Tesla) 의장에게 월급이 될 것이다.


Musk는 테슬라가 시장 가치에 연루된 목표와 회사의 운영 목표에 부합하는 한 쌍의 목표를 달성 할 때마다 옵션의 1/10을 번다.


테슬라는 1/4 분기에 25,000 대의 차량을 인도했으며, 총 생산 차량 수는 200,000 대를 돌파했다. 그 이정표는 회사의 이사회가 번호를 확인하기 전까지는 달성 된 것으로 간주된다고이 출원서는 주장했다. 캘리포니아주의 Palo Alto에 위치한이 회사는 7 월에보다 합리적인 모델 3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며 2018 년까지 연간 생산량이 50 만대로 증가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재정 목표.


생산 목표 외에도 테슬라는 4 분기 연속으로 매출 총 이익을 30 % 이상 유지해야합니다. 가장 최근 4 분기 동안, 회사는 약 19 ~ 28 %의 결과를 게시했습니다.


머스크가 14 억 달러를 얻으려면 테슬라의 시장 가치도 주가가 약 270 달러 인 6 개월 동안 432 억 달러를 유지해야합니다. 1 월 31 일 기준으로 미결제 주식수를 기준으로 추정했다. 이달 초 제너럴 모터스 (GM)를 잠정적으로 능가한 테슬라 (Tesla)는 목요일 현재 시장 가치가 493 억 달러에 달했다. 닫기.


테슬라 주가가 뉴욕에서 302.51 달러로 마감 된 목요일에 527 만 달러를 모두 행사할 수 있었다면 머스크가 주축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토대로 그의 옵션에서 나온 14 억 달러의 횡보는 목요일에 나온 것이다. 유가 증권 가격은 31.17 달러입니다. 지금까지는 아무 것도 행사하지 못했습니다.


테슬라는 프록시에서 새 독립 이사를 지명하지 않았습니다. 회사 측은 지난 주 테슬라의 시장 가치 상승으로 경영진의 감독을 강화하라는 압박이 가중됨에 따라 머스크와 관계가없는 두 명의 이사 진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 # x2014; Dana Hull과 Alicia Ritcey의 도움으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