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시장 진입 전략 옵션


시장 입장 전략.


회사가 외국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시장 진입 전략은 모든 국제 시장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직접 수출은 하나의 시장에서 가장 적절한 전략 일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합작 투자를 설정해야 할 수도 있고 다른 곳에서 합작 투자를 허가 할 수도 있습니다. 관세율, 필요한 제품의 적응 정도, 마케팅 비용 및 운송 비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전략 선택에 영향을 미칠 여러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로 인해 비용이 증가 할 수는 있지만 판매 증가로 인해 이러한 비용이 상쇄 될 것입니다. 다음 전략이 귀하에게 열려있는 주요 입력 옵션입니다.


직접 내보내기.


직접 수출은 자원을 소유 한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사용하기로 선택한 시장에 직접 판매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일단 영업 프로그램을 수립하면 대리인 및 / 또는 대리점을 통해 시장에서 더 많은 것을 대표 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 및 배포자는 귀하의 이익을 대표 할 때 귀하와 긴밀하게 협조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되므로 중요한 직원을 고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대리인과 배급 자의 선택이 처리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센스는 회사가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에 대한 권리를 다른 회사에 양도하는 비교적 정교한 계약입니다. 라이센스 구매자가 원하는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큰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다면 특히 유용한 전략입니다. 라이센스는 마케팅 또는 생산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사업은 급속한 시장 확대를위한 전형적인 북미 프로세스이지만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견인을 얻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은 다른 시장으로 쉽게 이전 될 수있는 반복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예 : 식품 매장)을 보유한 기업에 적합합니다. 프랜차이즈 모델을 사용할 때는 두 가지주의 사항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비즈니스 모델이 매우 독특하거나 국제적으로 활용 될 수있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두 번째로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미래의 경쟁을 창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파트너 관계.


파트너쉽은 외국 시장에 진입 할 때나 아시아 (예 :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는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 파트너 관계는 간단한 공동 마케팅 계약에서부터 제조를위한 정교한 전략적 제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지역 파트너가 현지 시장 지식, 연락처 및 현명한 고객을 선택한 경우 비즈니스와 사회의 문화가 본질적으로 다른 시장에서 특히 유용한 전략입니다.


합작 투자.


합작 투자는 독립적으로 관리되는 세 번째 회사의 창설과 관련된 파트너십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1 + 1 = 3 프로세스입니다. 두 회사는 특정 시장 (지리적 또는 제품)에서 함께 작업하고이를 수행 할 세 번째 회사를 만드는 데 동의합니다. 위험과 이익은 일반적으로 똑같이 공유됩니다. 합작 투자의 가장 좋은 예는 Sony / Ericsson Cell Phone입니다.


회사 구매.


일부 시장에서는 기존 지역 회사를 인수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진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직접 경쟁자이거나 정부 규정에 따라 회사에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비용이 많이 들고 외국 시장에서 기업의 진정한 가치를 결정하는 데는 상당한 실사가 필요할 것입니다. 더하기 측면 에서이 입장 전략은 즉시 당신에게 현지 회사가되고 당신은 현지 시장 지식, 확립 된 고객 기반의 혜택을 받게됩니다 지방 기업으로 지방 정부에 의해 취급 받게됩니다.


피기 백킹.


피기 백킹은 특히 국제 무대에 진입하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현재 해외 시장에 관여하고있는 대형 국내 기업에 특히 흥미롭고 독창적 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가 국제 시장에 대한 재고 목록에 포함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고 더 큰 회사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해외에서 마케팅하기 때문에 위험과 비용이 줄어 듭니다.


턴키 프로젝트.


턴키 프로젝트는 환경 컨설팅, 건축, 건설 및 엔지니어링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만 해당됩니다. 턴키 프로젝트는 시설을 처음부터 건설하고 고객이 갈 준비가 된 곳입니다. 키를 돌리면 공장이 작동합니다. 이것은 클라이언트가 일반적으로 정부이기 때문에 외국 시장에 진입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며, 종종 프로젝트가 세계 은행과 같은 국제 금융 기관에 의해 자금을 조달되어 지급되지 않을 위험이 제거됩니다.


Greenfield Investments.


그린 필드 투자는 국제 비즈니스에 가장 큰 관여를 요구합니다. 그린 필드 투자는 토지를 구입하고, 시설을 짓고, 해외 시장에서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비용이 많이 들고 위험도가 가장 높지만 일부 시장에서는 정부 규정, 운송 비용 및 기술 또는 숙련 된 노동력에 대한 접근 능력으로 인해 비용과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age 149 7-183 글로벌 시장 진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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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맷되지 않은 텍스트 미리보기 : 페이지 : 149 7-183 글로벌 마켓 진출 전략 정의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에 진출하고자하는 회사가 이용할 수있는 시장 진입 전략 옵션은 무엇입니까? 이익 잠재력, 위험, 재무 약정 요구 및 마케팅 통제 측면에서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습니까? 답변 : 기업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결정한 후에는 1) 수출 2) 라이센싱 3) 합작 투자 4) 직접 투자라는 4 가지 전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수출에서 직접 투자로 이동함에 따라 재정적 약속, 위험, 마케팅 통제 및 수익 잠재력이 증가합니다. 페이지 : 150-153 445 7-184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직접 수출과 간접 수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조건 하에서이 전략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 수출은 한 국가에서 상품을 생산하여 다른 국가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간접 수출은 한 중개인을 통해 외국에서 국내 생산품을 판매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수출은 해외와의 접촉이 없지만 해외로 나가기를 원하는 회사에게 이상적입니다. 중개자는 성공에 필요한 마케팅 노하우 및 자원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Fran Wilson 뉴욕의 Creative Cosmetics는 일본의 미용실을 사용하여 립스틱을 배포합니다. 직접 수출은 중개인이없는 외국에서 국내 생산품을 판매하는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판매량이 충분히 크고 쉽게 얻을 수있어 중개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믿을 때 직접 수출에 관여합니다. 직접 수출은 간접 수출보다 더 위험하지만 또한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Boeing Company는 직접 수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페이지 : 150- 151 7-185 글로벌 시장 진입 전략 개념 라이센스의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십시오. 답변 : 라이센스 하에서 회사는 로열티 나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상표, 특허, 영업 비밀 또는 이와 유사한 지적 재산에 대한 권리를 제공합니다. 라이센스를 부여하는 회사의 장점 인 라이센서는 위험 부담이 거의 없으며 거의 ​​무료로 외국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면허 취득자는 경쟁 우위를 가지고 시작할 수있는 정보를 얻고, 외국은 제품을 현지에서 제조함으로써 고용을 얻습니다. 단점은 라이센스 제공자가 제품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일부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소유자의 비용으로 얻은 제품 및 마케팅 지식으로 제품을 수정하고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면허 취득자가 부적절한 선택 인 것으로 판명되면 회사의 이름이나 평판이 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 151 7-186 제품 및 홍보 전략 정의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각각을 정의하십시오. 각자를위한 승진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답변 : 제품은 (1) 국내 시장과 동일한 형태 (제품 확장), (2) 일부 적응 (제품 적응) 또는 (3)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제품 발명). 글로벌 프로모션은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전 세계에서 동일한 프로모션을 사용하고, (2) 프로모션을 소비자 선호에 적용합니다.


TERM Spring & # 1111 PROFESSOR 조이 태그 (Joy Tags) 세계 무역기구 (WTO) 국제 무역 마케팅 a. 비. c., b. 기음.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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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진입 전략 : 정의 및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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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진입 전략은 무엇입니까?


Busy Tech는 새로운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시장 진입 전략을 비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시장 진입 전략은 조직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입니다. Busy Tech는 다양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적합한 여러 가지 옵션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는 조직이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확대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동일한 시장에서의 확장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과는 다른 요구 사항을 갖게됩니다. Busy Tech는 회사가 새로운 시장에 어떻게 통합되는지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요인들 중에서도 확장 방법을 선택할 때 다음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의 유형 제품의 민첩성 새로운 시장의 문화 새로운 시장 진입과 관련된 비용 수입 및 수출에 관한 국내 및 국제 법률.


시장 진입을위한 전략.


다양한 시장 진입 전략을 모색하면 Busy Tech가 조직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 진입을위한 가장 일반적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센싱 수출 프랜차이즈 파트너십 합작 투자 턴키 프로젝트 그린 필드 투자.


이러한 전략과 각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수출은 국제적인 확장에 사용되며 상품을 국제 시장에 보내는 과정입니다. 내보내기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수출이란 조직이 국제 시장에 제품을 선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접 수출은 조직이 중개인 또는 중개자를 사용하여 상품을 시장에 통합 할 때 발생합니다.


Busy Tech가 여러 해외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기를 원한다면 수출은 일반적으로 좋은 전략입니다. 특히 의류 나 음식 등의 필수품을 판매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국제 시장에서 기술을 생산하고자하는 회사는 수출을 통해 최종 제품을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라이선스 부여는 다른 회사에게 조직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Busy Tech가 Busy Tech 제품을 생산하여 다양한 시장에서 판매 할 조직과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지 기술 회사에 기술 지식을 제공해야하기 때문에 기술 회사의 경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하려고 시도한다면, 그들은 잘 생각한 계약과 계약을 맺을 수 있어야합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Busy Tech와 함께 일하는 회사가 장래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사업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개념을 복사하여 붙여 넣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품 및 서비스 적응에 대한 상대적으로 작은 필요가있을 때 좋은 옵션입니다. 이 입력 방법은 새로운 시장에서 운영 할 때 최소한의 변화 만 있기 때문에 식품 사슬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은 회사 브랜드가 이미 잘 알려져 있거나 조직의 개념이 정말로 탁월하고 독창적 인 경우에 최적입니다.


파트너 관계.


파트너 관계 란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함께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트너는 원하는 시장의 파트너 일 수 있습니다. 제휴는 모든 확장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국제 시장에서 가장 유익합니다. 경우에 따라 국제적인 확장이 필요할 수 있으며 문화적 차이가 큰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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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작 투자.


합작 투자는 두 개 이상의 회사가 협력하여 세 번째 회사를 구성하는 독특한 파트너십입니다. Busy Tech는 새로운 기술 제품을 만들려는 경우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유사한 제품을 만드는 또 다른 기술 회사와 쌍을 이룰 수 있으며 함께 두 회사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턴키 프로젝트.


턴키 프로젝트 란 회사가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설립 한 다음 회사를 클라이언트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근본적으로, 회사는 구매자가 새로운 시장에서 경영 할 수있는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Busy Tech는 제조업의 통제를 유지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기술을 제공하여 경쟁 우위를 상실하고 잠재적으로 경쟁 업체를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이 옵션에 관심이 없습니다. 턴키 방식을 사용할 때의 한 가지 주요 이점은 Busy Tech가 제조를 담당 할 필요가 없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reenfield Investments.


그린 필드 투자는 토지를 구입하고, 시설을 짓고, 외국 사업을 수행하는 과정입니다. Busy Tech가 국제적으로 제조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이 경우 Busy Tech는 외국에서 토지를 구입하고 새로운 제조 시설을 건설하며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운영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에는 토지 매입과 건설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린 필드 투자는 또한 확장을위한 값 비싼 선택입니다.


단원 요약.


시장 진입 전략은 조직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과정입니다. 사용되는 전략의 유형은 조직이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확장 중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지역 확장이 국제 확장과 다른 요구 사항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조직은 자신이 속한 산업, 제품의 유연성과 적응성, 새로운 시장에서의 문화, 새로운 시장으로의 통합 비용, 지역 및 국제 수입 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수출.


조직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각 방법은 고유하며 확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출 : 직간접 적으로 국제 시장에 물품을 송부 라이센스 :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조 또는 생산하도록 다른 회사에 허가 프랜차이즈 : 개념을 복사하여 다른 시장에 붙여 넣기 파트너쉽 : 일반적으로 현지 시장의 누군가와 페어링하여 새로운 시장 합작 투자 : 두 회사가 협력하여 제 3의 회사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다른 회사와의 제휴 턴키 프로젝트 : 컨셉 구축 및 현지 고객으로의 전환 Greenfield 투자 : 해외 시장에 새로운 벤처를 창출하고 국제적으로 운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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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을위한 시장 진입 전략.


소규모 기업에 진출한 일본 엔트리에서는 제품 로컬라이제이션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시장을 전개하는 독점적 인 일본 유통 업체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의 연장선 인 것처럼). 그리고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데 거의 자급 자족합니다. 종종 이상적인 파트너는 귀사의 제품을 주력 제품으로 만드는 대기업 또는 때때로 소규모 회사의 전문 부서입니다.


일부 서구의 소규모 기업은 전략적으로 일본의 OEM 또는 통신 고객 대상이 제한적입니다. 이 경우 일본 엔트리는 OEM 판매 대리인으로서 직접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고객은 일본 엔트리에 관여하여 현지 직원을 고용하거나 지역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자원을 제공하는 시스템 하우스를 임명 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을위한 시장 진입 전략.


일본 엔트리에서는 대형 고객이 여러 개의 비 배타적 리셀러에 가입하고 이러한 채널을 관리하고 수요 창출을 수행하며 일본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소규모 영업 및 기술 팀을 모집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요 창출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수입이 1 억 달러를 초과하는 165 명의 일본계 통합 업체가 있습니다. 대다수는 대형 제조업체 또는 금융 기관의 자회사입니다. 이 회사들은 반응이 많으며 마케팅에 투자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동 판매 & # 8221; 지역 파트너와 협력하여 작은 2 인 운영조차도 대규모 파트너의 깊은 고객 연락처 및 기술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대기업이 장기 독점 배급자를 임명 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마케팅 또는 현지화 비용이있는 경우 파트너는 배포 권한을 박탈 당할 염려없이 수익성을 확보하는 데 수 년이 걸립니다. 좋은 결혼 생활과 마찬가지로 타협과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기업을위한 시장 진입 전략.


서비스 회사의 경우 다양한 파트너 관계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서구 회사의 서비스 메뉴를 완벽하게 현지화하고 복제하려면 합리적인 인력 배치, 인프라 및 시장 개발 자금을 투입 할 조인트 벤처 파트너를 권장합니다. 서비스를 원격으로 제공 할 수 있다면 순수한 판매 대행사 관계만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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